TUFY 회사소개

안녕하세요 ㈜TUFY(투피) 대표 채주현입니다

연일 사상 최대의 청년 실업률이라는 뉴스에도 불구하고, 그렇게 어렵게 취업한 직장에서 직무에 적응하지 못해 1~2년 내에 퇴사하고 재취업을 고민하는 신입사원이 40%가 넘습니다.

스펙 쌓기나 자소서/면접 컨설팅 같이 취업 자체를 목표로 하는 교육만 있고 커리어 목표설정을 고민하도록 알려주는 사람은 없기에, ‘일단 아무데나 취업만 하면 성공이다’ 라고 잘못 생각하기 때문입니다.

모두가 총 잘 쏘는 법을 연습하지만 정작 과녁이 어딘지는 알 수 없어 shotgun shooter만 넘치는 이러한 현실을 개선하고, 지원자와 채용기업 모두 만족하는 job market을 만들기 위해 저희 투피는 Meet The Job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
Meet The Job은 지원하려는 회사의 전·현직자를 취준생/이직희망자가 직접 만나 회사와 직무정보를 듣고 본인에게 맞는 커리어 패스를 고민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, 지원자는 취업 후에도 직무에 만족하고 고용기업은 조기퇴사율 감소로 인력 효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단순한 ‘취업 성공’이 아니라, 취업 후 만족하면서 일할 수 있는 ‘성공적인 취업’이 더 중요하기에, 여러분이 멘토링을 통해 ‘취업 shotgun shooter’에서 ‘career sniper’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Meet The Job에서 성공적인 취업을 만나세요.